전원주택 부지 알아보는 중인데 용도지역 헷갈려요
페이지 정보

본문
계획관리지역이라고 해서 알아봤는데 건폐율·높이 제한이 생각보다 빡세네요. 구청에 전화하니 필지마다 지구단위계획 해당 여부를 봐야 한다고 합니다.
같은 동네인데 필지 하나는 가능, 하나는 불가라고 하네요. 부지 고를 때 구청 확인 필수인 듯.
- 이전글공유지분 1/3 지분 매물, 계약 안 한 이유 26.06.04
- 다음글토지 경매 첫 참여 후기 (낙찰 실패) 26.06.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