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부지 알아보는 중인데 용도지역 헷갈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전원주택 부지 알아보는 중인데 용도지역 헷갈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한소연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6-06-04 14:35

본문

계획관리지역이라고 해서 알아봤는데 건폐율·높이 제한이 생각보다 빡세네요. 구청에 전화하니 필지마다 지구단위계획 해당 여부를 봐야 한다고 합니다.

같은 동네인데 필지 하나는 가능, 하나는 불가라고 하네요. 부지 고를 때 구청 확인 필수인 듯.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오케이지도 / 대표 : 윤재원
전화 : 010-4113-8579

문의: sharif9711@naver.com

접속자집계

오늘
566
어제
427
최대
566
전체
18,985
Copyright © okjido.com All rights reserved.